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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상태 | 제 목 | 첨부 | 이 름 | 날짜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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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 학급 소란파, 훈계와 처벌로 같이 반응하지 마라 | 박성은 | 11.04.27 | 21 | ||
24 | 가출 문제, 사후가 중요하다 | 박성은 | 11.04.25 | 19 | ||
23 | 도난 사건, 과잉반응이 일을 그르칠 수 있다 | 박성은 | 11.04.21 | 18 | ||
22 | 아이들이 판단하게 하라 | 박성은 | 11.04.20 | 17 | ||
21 | 생활 속의 '공부' 의미를 살리는 시험 후 학습지도 | 박성은 | 11.04.19 | 19 | ||
20 | 중간 평가, 스스로를 심판대에 올려라 | 박성은 | 11.04.18 | 20 | ||
19 | 임원 구성, 교사 마음 비우기부터 | 박성은 | 11.04.15 | 18 | ||
18 | N세대는 무엇이 다른가 | 박성은 | 11.04.13 | 17 | ||
17 | 흡연문화를 예방하기 위해 | 박성은 | 11.04.12 | 18 | ||
16 | 초경과 몽정, 세심한 배려가 필요하다 | 박성은 | 11.04.11 | 19 |
전체건수:5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