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제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동아리 활동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년 동아리 운영 안내
작성자 박성미 등록일 20.04.10 조회수 561
첨부파일

아래 내용은 첨부 파일의 일부 내용입니다.

파일을 꼭 열어서 읽어보시고, 2020년 동아리 운영을 위한 안내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 신청서와 자율 동아리 계획서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지난해와 다르게 2020년 자율 동아리는 활동 기간을 1년으로 합니다.

 

1.

2020. 동아리 신청 방침

. 창체 동아리의 경우 등록 신청서를 작성, 자율 동아리의 경우 운영 계획서를 작성하여 기한 내에 제출한다. (제출 기한: 416일 목요일 자정)

. 등록 신청서의 경우 학교 홈페이지[학생 마당-동아리 활동]에 탑재된 양식을 사용하여 작성한 후, 파일을 첨부하여 홈페이지에 올리면, 심사 후 등록 결정 여부를 알린다.

. 게시글의 제목과 파일의 이름은 창체 동아리 등록 신청서(학번이름)혹은 자율 동아리 운영 계획서(학번이름)로 한다.

. 신청서를 제출하였어도 동아리 개설을 위한 최소 인원(8명 정도)이 채워지지 않았거나, 동아리 등록 신청서의 운영 계획서의 미흡, 홍보 준비 미흡 등의 이유로 개설되지 않을 수 있다.

. 담당 지도교사가 없거나, 전문 지도교사를 구하기 어려운 경우 동아리가 개설되지 않을 수 있다.

. 동아리 부서는 학생의 동아리 신청서와 교사의 신청서를 종합하여, 1차 조정을 통해 부서를 확정하고, 2차 조정을 통해 최종적으로 부서 및 동아리 명단을 확정한다.

. 모든 학생은 반드시 한 개의 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에 가입해야 한다. (11창체동아리-중복 불가)

. 자율 동아리는 중복하여 가입할 수 있다. (선택)

2.

2020. 동아리 활동 시 유의사항

. 동아리 이름으로 실시한 봉사활동은 봉사 실적에 기재되지 않는다.

. 현재 고등학교 1, 2학년 학생들의 경우, 자율동아리 활동은 학년 당 한 개만 입력된다.

. 학기 중에 구성된 자율동아리 활동은 입력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학기 초에 구성한다.

3.

일정 요약

날짜

일정

날짜

일정

4.16.

동아리 등록 신청 마감

4.27

1차 동아리 조정

4.17.

동아리 부서 안내(홈페이지에 게시)

4.29.

동아리 구성 및 오리엔테이션

4.17.-4.22.

동아리 홍보 및 회원 모집 활동

4.29. 이후

2차 동아리 조정

4.23.

동아리 신청 명단 제출(반별로 취합)

5.6.

동아리별 연간 운영 계획에 의거한 활동

* 사전 선발 동아리의 경우 42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홍보 활동, 온라인 면접 등을 실시한 후 명단을 결정해야 함.

 

이전글 2020년 창체 동아리 등록 신청서
다음글 2019. 밴드 동아리(죠스캥)의 행복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