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성신학교 로고이미지

자랑거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청주성신학교, 인라인 마라톤 대회에서 기량을 뽐내!
작성자 이지연 등록일 18.06.04 조회수 221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인라인을 탈 수 있는 4회 새만금 전국 인라인마라톤대회에 청주성신학교 인라인 부 학생 3(고등부 2, 전공부 1)과 인솔교사 3명이 11km 비경쟁부문에 참가했다.

 

-청주성신학교는 2016년부터 실시해온 꿈두레 신체활동의 일환으로 인라인교육 및 매 달에 과정별로 1회씩 인라인교실을 운영해왔고, 전국체육대회 및 인라인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왔다.

 

-63일 군산 비응도의 새만금 방조제에서 실시한 4회 새만금 전국 인라인마라톤대회는 전국 성인 및 청소년 인라인 선수들을 대상으로 42km, 21km, 11km(초등부 경쟁, 비경쟁) 종목 등으로 구분하여 실시되었다.

 

-11km 비경쟁 부분은 경쟁레이스 대신 인라인 문화진흥을 위한 목적으로 개설된 거북이 레이스로, 나이와 능력에 상관없이 인라인을 탈 수 있는 누구라도 참가할 수 있다.

 

-참가 학생들 및 인솔교사는 기록측정용 칩을 부착한 후 1035분에 11km 비경쟁 부문 레이스를 시작하였고, 고등부 성찬제( 분 초), 백광열( 분 초), 전공부 백지연( 분 초)의 기록을 세웠다.

 

-인라인 마라톤에 참가한 성찬제 학생은 타인과의 경쟁을 위한 대회가 아닌, 자연 속에서 인라인스케이트 주행 자체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전글 청주성신학교, 찾아가는 가상 체험관에서 안전체험 실시
다음글 청주시립예술단, 청주성신학교에 아름다운 선율을 울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