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성신학교 로고이미지

자랑거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청주성신학교, 자연과 함께하는 신나는 초중연합 수학여행!
작성자 이지연 등록일 18.07.02 조회수 254
-싱그러운 초록잎들이 무성한 여름을 맞이하여 청주성신학교는 6월 28일(목)부터 6월 29일(금)까지 1박 2일간 초등학교 6학년 5명(남3 여2), 중학교 3학년 12명(남10 여2), 인솔교사 7명 총 24명이 참여해 강원도 속초, 강릉, 평창 일대를 『2018학년도 청주성신학교 초·중학교 수학여행』을 다녀왔다.

-첫째 날은 속초와 강릉 일원(설악산, 참소리 축음기 에디슨 박물관, 경포해수욕장) 체험을, 둘째 날은 알펜시아 스타디움 스키점프대 체험을 통해 계절에 따른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지니게 되는 계기와 평창 올림픽의 감동을 다시 한 번 회상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수학여행 지도 교사들은 수학여행 전 참여 학생을 대상으로 교통법규 준수 및 버스 승하차시 질서예절, 식사예절, 시간준수, 일상생활기술 등의 사전 교육을 통해 불시에 생길 수 있는 비상사태 및 사고에 관한 안전교육 및 실습을 실시하였다.

-이번 수학여행을 함께 떠난 중학교 3학년 학생은 ‘TV로만 보던 스키점프대의 웅장한 모습을 직접 보고 스키점프를 직접 체험을 해보니 지난 평창 올림픽때의 가슴떨림이 다시 한 번 느껴졌다’라고 말했다.
이전글 청주성신학교,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찬양하다!
다음글 청주성신학교, 찾아가는 가상 체험관에서 안전체험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