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성신학교 로고이미지

자랑거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같이의 가치! 청주성신학교, 전 교직원 성폭력·성희롱·성매매 예방 연수
작성자 이지연 등록일 18.04.12 조회수 81
- 최근 미투(me too) 운동과 더불어 직장 내 성희롱 사건이 기승을 부르고 있다. 피해자에게는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끼치고, 사회적으로 크게 문제가 되는 성희롱, 성폭력, 성매매 예방을 위하여 청주 성신학교와 양성평등교육진흥원 소속의 ‘충남 한 부모 가족상담 복지센터’가 손을 잡았다.

- 청주성신학교(교장 여순금)는 2018년 4월 11일 14:30분부터 3시간동안 회의실에서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같이의 가치로! 성폭력, 성매매 STOP!』 주제로 직장 내 성희롱, 성매매, 성폭력 예방 연수를 실시하였다.

- 연수의 내용은 성희롱, 성폭력, 성매매 3가지 분류된 큰 주제별로 뉴스 및 그래프, 실제적인 사례를 중심으로 구성 되었으며, 직장 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성폭력의 유형과 2차 피해, 방관자도 제 2의 가해자, 성폭력 예방을 위한 방법과 실천 등에 대해 교사들끼리 이야기 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 여순금 교장은 “학교 내 모든 구성원이 성희롱, 성폭력, 성매매에 대해 정확히 알고 함께 노력하여 안전한 학교 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안전한 학교, 올바른 대처! 청주성신학교 119안전센터와 합통소방훈련 실시!
다음글 청주성신학교, 제 47회 충북소년(장애)체육대회에서 메달 10개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