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번호 | 제 목 | 첨부 | 이 름 | 날짜 | 조회 |
---|---|---|---|---|---|
37 | 통합교육에서 장애학생을 위한 적합한 교수적 수정의 어려움 | 허선녀 | 14.10.23 | 392 | |
36 | RE:통합교육에서 장애학생을 위한 적합한 교수적 수정의 어려움 | 김병욱 | 14.11.09 | 345 | |
35 | RE:통합교육에서 장애학생을 위한 적합한 교수적 수정의 어려움 | 한종순 | 14.11.07 | 290 | |
34 | RE:통합교육에서 장애학생을 위한 적합한 교수적 수정의 어려움 | 김인옥 | 14.11.07 | 298 | |
33 | 일반 학급 교사가 알아야 할 장애어리이들의 응급상황에 따른 올바른 대처방법 알려주세요. | 정춘래 | 13.10.23 | 390 | |
32 | RE:일반 학급 교사가 알아야 할 장애어리이들의 응급상황에 따른 올바른 대처방법 알려주세요. | 김인옥 | 13.11.07 | 310 | |
31 | 장애어린이에게 학급 구성원으로서의 자리매김을 해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나요? | 정춘래 | 13.10.23 | 353 | |
30 | RE:장애어린이에게 학급 구성원으로서의 자리매김을 해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나요? | 임현정 | 13.11.07 | 289 | |
29 | '따로 또 같이' 수업을 구안 및 적용하면서... | 김도현 | 13.10.23 | 306 | |
28 | RE:'따로 또 같이' 수업을 구안 및 적용하면서... | 김명각 | 13.10.25 | 297 |
전체건수:3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