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급식시설개선 안내(공사내역 및 급식중단안내)
작성자 이정숙 등록일 10.03.24 조회수 190
첨부파일
 

 ☞ 공사내용

     식당 내부 리모델링(천정재 교체 및 도색 등)

     위생적이고 안전한 HACCP시스템을 적용위한 전처리실, 조리실, 세척실 적정 규모 분리 설치

     노후화된 급식 기구의 교체 등

  급식중단기간 : 2010년 5월 1일부터 7월 방학일

 ☞  급식 개시예정일 : 2학기 개학일

 ☞  공사기간 중 급식방법 : 1안) 개인 도시락 지참

                           2안) 외부 운반(위탁) 도시락 

 첨부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4월 급식소식지
다음글 2009. 학교급식개선대책 종합평가 1위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