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상산초, 상산 칸타빌레 하굣길 작은 음악회 열려
작성자 유혜진 등록일 21.10.25 조회수 107
첨부파일

진천상산초, 상산 칸타빌레 하굣길 작은 음악회 열려

 

 

진천상산초등학교(교장 이선영)1021() 하교시간에 코로나19로 지친 학생들의 마음을 달래고 생활의 활기를 불어넣어 주기 위하여 상산 칸타빌레 하굣길 작은 음악회를 열었다.

이번 연주회에서 다양한 곡을 멋지게 연주한 상산칸타빌레2016년 창단한 이례로 꾸준히 연습하여 매년 연주회를 열어 학생들의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확대하는데 기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강당 앞 열린 공간에서 거리두기를 지켜 참석한 학생들과 학부모 앞에서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였다.

학교 가는 길’,‘윌리엄 텔 서곡’,‘The Avengers(어벤져스 OST)’등의 6곡을 다양한 악기로 연주한 아름다운 선율이 학생들의 예술적 소양과 감성을 자극하였고 교사들의 찬조 출연도 함께 이어져 교육공동체가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또한 하굣길 음악회를 관람한 학생은 다채로운 음악과 아름다운 선율이 집에 가던 발걸음을 멈추게 했어요. 친구들이 직접 연주한 연주곡을 들으니 마음에 안정과 활력이 생겨요.”라고 말했다.

진천상산초등학교는 앞으로도 생활 속 심미적 감수성을 높이고 학교 모든 구성원이 공감하고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계획,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바른 인성과 행복한 학교 문화 조성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글 진천상산초, 온라인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공개주간 운영
다음글 진천상산초, 꿈·끼 가득한 행복사진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