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석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형석중 49회 졸업식을 축하하며 - 더 넓은 하늘을 날아가는 새처럼
작성자 형석중 등록일 21.02.02 조회수 144
첨부파일


더 넓은 하늘을 날아가는 새처럼

-형석중 49회 졸업식을 축하하며

이제 사랑하는 아이들을 더 넓은 세상의 품으로 떠나 보냅니다. 지금까지 훌륭하신 선생님과 따뜻한 학부모님의 격려와 성원으로 중학교 3개년을 지내며, 날개가 단단해지고 눈은 맑아졌고 다리는 튼튼해졌습니다. 그 힘으로 날아가 더 넓은 세상에서 꿈을 키우고, 더 높은 이상에서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가고, 더 깊은 배움터에서 자신이 원하는 날개를 펼치려고 합니다.

시련은 늘 희망을 꿈꾸게 합니다. 코로나19의 걸림돌은 새로운 미래를 여는 디딤돌이 되어 새로운 가슴을 열게 될 것입니다. 학생들의 뜨거운 심장은 어떤 고난과 역경을 이기고 자신이 품은 세상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졸업은 또 다른 출발입니다라는 주제로 희망찬 49회 졸업식을 거행합니다. 학부모님도 교실에 들어오실 수 없고, 선생님들도 모든 학생을 한 공간에서 축하하지 못하는 졸업식이지만, 졸업생을 향한 마음은 언제나 봄날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23() 11시에 졸업식을 거행합니다. 사진으로 추억을 찍직고, 덕담으로 선생님들의 사랑을 담고, 학부모님의 격려 손길을 얻어, 학생들에게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합니다. 그래서 교실에는 아쉬움과 기쁨을 담은 펼침막을 게시하고 담임 시간을 갖고, 교정에서는 가족, 친지, 친구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인 축하의 마당을 세 곳에 설치하여 뜻깊고 즐거운 졸업식 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온라인으로 시청하시는 학부모는 유튜브에서 형석중학교 졸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졸업하는 아들과 사진도 찍으며 축하해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학교 옆 도로에 주차 요망)

이제 생동하는 새봄이 느껴집니다. 참 멋진 92명 학생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학부모님의 가정에 기분 좋은 일로 화목한 삶을 누리시기를 빌며, ‘행복 씨앗학교와 시작하는 형석중학교를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2. 1.

형석중학교 교장 김동원 올림

 

 

 

 

 

 

 

 

표지1

표지2

 

이전글 설연휴 학생 안전사고 예방 안내
다음글 형석중 49회 졸업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