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여름방학 급식 및 방과후교육비 알림문 |
|||||||||||||||||||||||||||||||||
---|---|---|---|---|---|---|---|---|---|---|---|---|---|---|---|---|---|---|---|---|---|---|---|---|---|---|---|---|---|---|---|---|---|
작성자 | *** | 등록일 | 10.08.18 | 조회수 | 369 | ||||||||||||||||||||||||||||
첨부파일 |
|
||||||||||||||||||||||||||||||||
운호고등학교 납입고지 제2010-16~17호 납입고지사항 알림문 안녕하십니까? 귀 댁의 평안과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잘 이루어지시길 진심으로 기원하오며, 우리학교에 재학 중인 귀 자녀의 방학 중 급식비 단가를 아래와 같이 인상하게 됨을 알려드리오니 협조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급식단가 : 1식당 2,600원에서 2,900원으로 인상 2. 인상기간 : 방학기간 중(2010.07.16 - 08.07일까지)에만 해당 3. 인상사유: 방학 중 급식인원의 현저한 감소(1,000명에서 350명 내외로 감소)와 아울러 토요일 급식 추가실시로 인하여 조리원 인건비 증가(방학중 근무는 특별근무로서 추가로 인건비가 더 발생함) 등 급식에 따른 운영비의 부담 과중으로 인한 방학 중 급식단가의 인상이 불가피함. ▶납부고지 내역
위 항목을 스쿨뱅킹에 의하여 해당일자에 자동 이체 될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학부모님께서는 예금 잔액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학교 홈페이지 http://www.unho.hs.kr -행정실게시판) 납입고지서는 별도로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납입기한까지 납부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행정실(043-287-7911)로 전화주시면 성실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010년 7월 8일 운 호 고 등 학 교 장 (관인생략) |
이전글 | 수준별 이동수업(영어) 인턴교사 채용 공고 |
---|---|
다음글 | 2010. 7월~8월 학교급식비 납부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