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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소 조리실 미끄럼방지 바닥 마감공사 전자입찰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0.08.18 조회수 273

운호고등학교 공고 제2010-16호


운호고등학교 조리실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긴급)


  2010년 05월 13일

운 호 고 등 학 교 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단위:원)

공  사  명

규    모

기초금액

(부가세포함)

관급자재

(도급자설치)

공사기간

운호고 급식소 조리실 미끄럼방지 바닥 마감공사

피쳐플로어링을 이용한 바닥 마감 1식(조리용 기구 이전 및 재설치 포함)

32,226,000

0

2010.06.10.착공

2010.06.13.준공

(04일)

    

2. 입찰일정

  가. 제출방법 : 나라장터 전자입찰(G2B)시스템 이용

  나.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0. 05. 14. 10:00 ~ 2010. 05. 20.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10. 05. 20. 11:00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 없음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전자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미장 ․ 방수 ․ 조적공사업』 등록업체

  나. 피쳐플로어링을 이용한 바닥 마감 시공 경험이 있는 업체

     (낙찰 및 계약시 실적증명서 첨부)

  다.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우리학교의 참가확인을 받은 업체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나라장터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가. 일 시 : 2010.05.18. 11:00 ~ 11:30(1회 실시)

   나. 장 소 : 운호고등학교 급식소

   다. 현장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대표자의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1부.

   라. 현장설명 의무 입찰입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7.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비예가 방식입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공사는 총액입찰로 집행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기초금액(부가가치세포함)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단, 행정안전부 예규 제296호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없는자)하며,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 정산 등

  가.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금액 : 없음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은 충청북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 대상 공사건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충청북도교육청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제에 대한 사항은 충청북도교육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cbgje.go.kr)의 [입찰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나라장터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  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안은 충청북도교육청(http://www.cbe.go.kr)및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 예비가격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전자입찰 홈페이지【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고, 기타 상세한 내용은 우리학교 행정실(☎ 287-79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운호고등학교 행정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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