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신문기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운호고와 관련된 신문기사를 게시합니다.
"충북청주 축구 저변 확대와 인재 양성토록 최선"
작성자 *** 등록일 24.02.27 조회수 52
첨부파일

충북일보 : "충북청주 축구 저변 확대와 인재 양성토록 최선" - 충북과 나의 연결고리 충북일보 (inews365.com)

 

 

"충북청주 축구 저변 확대와 인재 양성토록 최선"

  • 기사입력2024.02.26 20:13:06
  • 최종수정2024.02.26 20:13:06
art_17089459728125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 지역 내 유소년 축구 문화 활성화와 인재 양성을 위해 '충북청주프로축구단 U18 운호고등학교 축구팀'을 창단한 가운데 박균하 운호고등학교장이 운호고 고당예관에서 26일 열린 창단식에 참석해 환영사를 하고 있다.

ⓒ 김민기자
[충북일보]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은 지역 내 유소년 축구 문화 활성화와 인재 양성을 위해 '충북청주프로축구단 U18 운호고등학교 축구팀'을 창단했다.

운호고 고당예관에서 26일 열린 유소년 축구팀 창단식에는 윤건영 충북도교육감과 연경환 충북일보 대표이사, 손석민 서원대학교 총장, 박균하 운호고 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축구팀의 명예 구단주로 위촉된 윤건영 도교육감은 "운호고 학생들에게 활기가 되고 대한민국 청소년들에게 큰 모범이 되는 충북청주 유소년 축구팀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균하 교장은 "충북청주 유소년 축구팀이 학교와 지역사회의 자부심이 돼주길 기대한다"며 "새로운 도전과 성장의 기회를 잡아 힘차게 나아가길 기원한다"고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김현주 충북청주FC 대표이사는 "유소년 축구팀 창단을 통해 충북과 청주의 축구 저변 확대와 축구 인재 양성을 목표로 최선을 다해 나아가겠다"고 다짐했다.

/ 김민기자
이전글 충북대학교 지식재산전문인력양성센터 업무협약(지식재산교육 및 연구개발 분야 협력)
다음글 운호고, 다목적교실 '고당예관' 새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