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신문기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운호고와 관련된 신문기사를 게시합니다.
㈜NET 이태희 회장 2천만원 쾌척(10년간 2억 운호고에 장학금 기탁)
작성자 *** 등록일 22.03.03 조회수 66

https://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704789

 

㈜NET 이태희 회장 2천만원 쾌척

10년간 2억 운호고에 장학금 기탁

 


㈜엔이티 이태희(가운데) 회장이 2일 운호고등학교 신입생 입학식에 참석해 진주장학회 장학금 2천만 원을 박균하(왼쪽) 교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충북일보] ㈜엔이티 이태희 회장이 2일 운호고등학교 신입생 입학식에 참석해 진주장학회 장학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

운호고에 따르면 이 회장은 꿈과 희망을 품고 성실하게 학교생활을 하는 후배들을 지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2013부터 매년 2천만~3천만 원씩 10년간 총 2억 원 이상의 장학금을 전달해 학교발전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선수수급과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운호고 축구·씨름부에도 지대한 관심을 보이며,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태희 회장은 "5년간 꾸준하게 모교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며 "앞으로 자랑스러운 후배들이 모교 운호고에 대한 큰 자부심을 가지고 국가와 지역사회를 위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됐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운호고 박균하 교장은 "올해 진주장학금은 학업 의지가 뚜렷하고 자신의 꿈에 대한 열정이 많은 학생들과 축구·씨름부 선수들 전원에게 지급되도록 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 이종억기자 eok527@daum.net
이전글 운호고 총동문회 락커장 기증
다음글 충북 출신 고위공직자 80명 '운호고·충주고'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