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졸업생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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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2.08.12 | 조회수 | 2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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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졸업생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접수 안내] 1. 원서접수기간: 2022. 8. 18.(목) ~ 2022. 9. 2(금) 09:00~17:00(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2. 원서접수장소: 운호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점심시간: 12:00~13:00) ▶본교 중앙 현관 입구에서 발열체크, 손소독후 행정실로 이동하여 원서접수 (반드시 마스크 착용) 3. 원서 접수시 구비서류 1) 여권용 규격 사진 2매(가로 3.5cm× 세로 4.5㎝) : 아래 사진 규격 참고 2) 신분증 (원서접수시 본인 확인용) 3) 응시수수료(현금납부)
< 사진규격 >
4. 수능 응시수수료 면제 안내 (공고문 6페이지 참고)
5. 응시수수료 환불 안내(공고문 7페이지 참고) 1) 대상자: ①천재지변, ②질병, ③수시모집 최종합격, ④군입대, ⑤사망 중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 당일 한 영역(과목)에도 응시하지 못한 자 2) 환불신청 기간: 2022. 11. 21.(월)~11. 25.(금) 09:00~17:00 ※ 직계가족에 한하여 대리 신청이 가능하며, 대리 신청 시 관계를 증명하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 1부 첨부 3) 환불신청 장소: 응시원서를 접수한 곳 4) 환불액: 납부한 응시수수료의 60% 5) 환불신청 제출서류: 환불신청서(접수처에 비치) 및 증빙서류 각 1부 ※ 본인 확인을 위하여 신분증 지참 ※ 증빙서류: 진단서, 합격증명서, 군복무확인서 등 6) 환불시기 및 방법: 2022. 12. 16.(금)까지 신청한 계좌로 입금 ※ 신청계좌: 본인 또는 직계가족 명의의 계좌만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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