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호기숙사 신입생 합격자 명단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2.06 | 조회수 | 1810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께! 안녕하십니까? 귀하의 자녀가 우리학교의 운호기숙사에 입주하게 되었음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환영합니다. 운호기숙사 입주 시 준비 및 유의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1. 입주 일시 : 2020. 3. 1(일) 17시 ~ 18시 30분(시간 엄수) 2. 준비물 : 신입생오리엔테이션에서 공지 3. 일반적 운영에 관한 사항 - 입실 : 매주 일요일 19:00 - 퇴실 : 매주 토요일 08:20 4. 흉부 x-ray 촬영 결과지(입사 전 미리 준비할 것. 보건소 방문)를 입사 시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5. 신입생 학부모 오리엔테이션 : 2020. 2. 28. 금. 19:00 (면학관 3층) 6. 입사를 희망하지 않을 학생들은 2월 7일 16시까지 운호고등학교 교무실(043-287-7912)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0학년도 운호기숙사 합격자 명단 |
이전글 | 2020학년도 교육행정 대체인력 채용 공고 |
---|---|
다음글 | [변경] 2020학년도 제50회 졸업식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