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7,8월(방학제외) 급식비 납부 알림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6.26 | 조회수 | 53 |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7~8월(방학제외) 석식비 납부 내역을 아래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학생 희망신청에 따라 이체기간에 스쿨뱅킹 이체 및 신용카드 자동 결재됨을 알려 드리며, 스쿨뱅킹 신청자 학부모님께서는 예금 잔액을 확인하여 미납되지 않도록 협조해주세요. 1. 급식기간: 2025. 7. 1. ~ 7. 17. 8. 11. ~ 8. 29. 2. 식비내역
3. 스쿨뱅킹(신용카드) 자동이체일: 2025. 6. 30 ~ 7. 4. 4. 기타사항 ▷ 학교급식 공동입찰 관계로 당월취소는 불가, 전월 5일 이전까지만 변경 신청 가능하며 월별 급식일수로 금액이 측정됩니다. (요일별 급식신청은 안됩니다.) ▷ 우정학사 급식은 최소인원으로 운영되어 개인 사유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 문의 사항은 행정실(043-287-7911), 식생활관실(043-287-7919)로 연락 바랍니다. 2025. 6. 23. 운호고등학교장 [직인생략] |
이전글 | 2025. 1학기 기말고사 및 수행평가 과목별 추정분할 점수 안내 |
---|---|
다음글 | 2025년 여름철 학생 수상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교육 실시 및 강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