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4월 급식비 납부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3.28 | 조회수 | 38 |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4월 석식비 납부 내역을 아래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학생 희망신청에 따라 이체기간에 스쿨뱅킹 이체 및 신용카드 자동 결재됨을 알려 드리며, 스쿨뱅킹 신청자 학부모님께서는 예금 잔액을 확인하여 미납되지 않도록 협조해주세요.
1. 이체기간 : 2025년 4월 1일 ~ 4월 4일 2. 고지내역
3. 급식기간 : 2025. 4. 1.~ 4. 30.[급식계획표 참조] 4. 기타사항 ▷ 학교급식 공동입찰 관계로 당월취소는 불가, 전월 5일 이전까지만 변경 신청 가능하며 월별 급식일수로 금액이 측정됩니다. (요일별 급식신청은 안됩니다.) ▷ 우정학사 급식은 최소인원으로 운영되어 개인 사유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 문의 사항은 행정실(043-287-7911), 식생활관실(043-287-7919)로 연락 바랍니다.
2025년 3월 27일 운 호 고 등 학 교 장 (관인생략) |
이전글 | 2025학년도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 기간 안내 |
---|---|
다음글 | 외부음식 반입금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