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독서토론 - 칭찬과 벌점 스티커를 사용하는 것이 학생들의 바른 인격 형성에 바람직한 방법인가요? |
---|---|
기간 | 12.04.19 ~ 12.04.29 |
내용 | 여러분의 교실에서도 스티커를 사용하나요? 선생님들은 왜 스티커를 준다고 생각합니까? 교실에서 착한어린이표와 나쁜어린이표 스티커를 주는 것은 바람직한 방법인가? |
5-2반11번정유진(찬성합니다.)바람직합니다. |
|||||
---|---|---|---|---|---|
작성자 | 정유진 | 등록일 | 12.04.23 | 조회수 | 15 |
저는 찬성합나다. 왜냐하면, 칭찬 스티커를 받은 학생은 자신이 한일에 대해서 매우 기뻐하고, 뿌듯하고 자기 자신을 자랑스러워 할 것 입니다. 또 자신이 칭찬 받을 만한 일을 한점, 좋은일을 한점, 착한일을 한점에 대해 자기 자신을 더욱 자랑스럽게 여겨져 용기가 생기고 자신감도 생길것 입니다. 그에 반면, 벌점 스티커를 받은 학생은 자신이 한일에 대해 반성을 할 것이고, 내가 그날 어떤 일을 하였는지 하루 일과를 돼돌아 보며, 반성을 하여,다짐을 하게 됩니다.또, 그만큼 칭찬 스티커를 받기 위해 누구 보다도 더욱이 열심히 노력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쁜 버릇을 고쳐 주기애는 칭찬 스티커와 벌점 스티커를 쓰는 방법이 나쁜버릇을 고쳐 주기앤 상당히 좋은 방법 이라고 생각 됩니다. 그리고 모든학생이 이방법을 활용 한다면, 학생들의 인격 형성엔 상당히 좋을것 이라고 생각 됩니다. 그러므로 저는 찬성편 입니다. |
이전글 | 5-2(정민하) |
---|---|
다음글 | (5-2김미나)반대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