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독서토론 - 칭찬과 벌점 스티커를 사용하는 것이 학생들의 바른 인격 형성에 바람직한 방법인가요? |
---|---|
기간 | 12.04.19 ~ 12.04.29 |
내용 | 여러분의 교실에서도 스티커를 사용하나요? 선생님들은 왜 스티커를 준다고 생각합니까? 교실에서 착한어린이표와 나쁜어린이표 스티커를 주는 것은 바람직한 방법인가? |
(5-2김미나)반대편 |
|||||
---|---|---|---|---|---|
작성자 | 김미나 | 등록일 | 12.04.23 | 조회수 | 12 |
저의 생각은 반대 입니다. 왜냐하면 칭찬스티커를 받게 된다면 기분은 좋을것이지만,받지 못한다면 서럽고 기분도 나쁠것이기 때문입니다.받지못하면 열심히 하기는 할것입니다만, 한번 받지 못하면 나는 못할것이라는 생각이 들기 쉽상입니다. 칭찬스티커와 벌점스티커, 착한 어린이표 와 나쁜 어린이표 보다는 칭찬스티커, 노력 스티커로 바꾸고 착한어린이 표와 열심히 어린이표가 더 좋을것 같습니다. 무작정 없애긴 보단 어린이가 열심히 하여 칭찬스티커를 받게 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이전글 | 5-2반11번정유진(찬성합니다.)바람직합니다. |
---|---|
다음글 | 반대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