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장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Welcome To Unho High School


“운호인이여! 가슴 두근거리는 삶을 살아라!"

운호고등학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1968년에 개교한 운호고등학교는 국제 유네스코에서 인증한 우수교육기관 으로서 SW 중점학교 및 디지털 선도 학교로 선정되어 

서원학원의 교육이념인합리적 혁신(革新), 사랑과 행복(幸福), 최선의 노력(努力)을 바탕으로 자율(自律), 근면(勤勉), 정직(正直)이라는 교훈아래 전교사가 합심하여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글로벌 창의융합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학교장으로서 4가지를 약속드립니다.

첫째, 교육의 3주체인 학생학부모교사 모두가 주인이 되는 희망과 신뢰의 민주적 교육 공동체를 구현해 가겠습니다. 

둘째, 다양한 맞춤형 진로진학 교육으로 학생들의 꿈과 끼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학생 성장 미래학교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셋째, 따뜻한 감성교육을 통해 참여소통공감협력하며, 정의와 질서,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는 품격 높은 인성교육을 하겠습니다.

넷째, 다양한 교육 복지와 건강하고 안전한 교육 생태계 복원으로 안전망을 구축하여 활기차고 신바람 나는 행복한 학교를 실현해 가겠습니다.

 

학교는 잠시 머무는 곳이 아니라 학생들이 미래를 준비하는 곳입니다.

학생과 학부모, 교사가 서로 존경하고 존중하며 배움과 성장이 함께하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뜨거운 사랑과 열정으로 학생들을 가르침에 온 정성을 다 하겠습니다.

 

 

운호고등학교장 설 덕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