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 | 성명 | 직위 | 담임 | 업무 | 상설반 | 청소년단체 |
---|---|---|---|---|---|---|
1 | 이*덕 | 교장 | 통활 | |||
2 | 육*애 | 교감 | 교무관리, 행동강령책임관 | |||
3 | 김*숙 | 방과후부장 | 1-1 | 방과후학교 운영 | ||
4 | 박*지 | 교사 | 1-2 | 교육급여, 교육복지 | ||
5 | 조*희 | 교사 | 1-3 | 돌봄교실운영 | ||
6 | 정*태 | 교무부장 | 2-1 | 교무기획 | ||
7 | 정*연 | 교사 | 2-2 | 영재교육 | ||
8 | 이*옥 | 교사 | 2-3 | 학예, 학습발표회 | ||
9 | 조*연 | 교사 | 2-4 | 학부모회, 현장체험학습 | ||
10 | 김* | 정보부장 | 3-1 | 정보화기획 | 정보올림피아드 | |
11 | 허*연 | 교사 | 3-2 | 학습준비물, 청소 및 환경 | ||
12 | 김*숙 | 교사 | 3-3 | 독서교육 | 독서동아리 | |
13 | 박*나 | 생활안전부장 | 4-1 | 생활안전기획 | 아람단 | |
14 | 고*한 | 교사 | 4-2 | 상담주간운영,인성교육 | 융합과학 | |
15 | 장*식 | 교사 | 4-3 | NEIS총괄 | 수학동아리 | |
16 | 손*용 | 체육부장 | 5-1 | 체육교육기획 | 수영부 | |
17 | 박*준 | 교사 | 5-2 | 교단선진화,학생자치 | ||
18 | 백*윤 | 교사 | 5-3 | 학생평가, 교원능력개발평가 | 대한충효단 | |
19 | 송*숙 | 교사 | 5-4 | 교원연수, 3주체 평가 | ||
20 | 이*희 | 과학부장 | 6-1 | 과학교육 및 과학행사 총괄 | 과학실험 | |
21 | 이*민 | 교사 | 6-2 | 진로교육, 졸업여행 | 탐구토론 | 대한충효단 |
22 | 김*영 | 교사 | 6-3 | 기초학력,학력신장 | 자연관찰 | |
23 | 김*준 | 연구부장 | 체육전담 | 연구기획 | ||
24 | 김*환 | 교사 | 체육전담 | 육상, 시청각 기자재 | 육상, 방송반, 항공우주 | |
25 | 김*우 | 교사 | 영어전담 | 영어기초교육, 영어대회 | 동아리축구 | |
26 | 황*연 | 보건교사 | 보건 | 보건교육 및 학생건강관리 | ||
27 | 남*아 | 영양교사 | 영양 | 영양교육 및 학교급식 | RCY | |
28 | 김*기 | 교사 | 특수 | 특수교육, 장애이해교육 | ||
29 | 주*덕 | 상담사 | 상담 | Wee클래스,상담 | ||
30 | 홍*주 | 유교사 | 유치원 | 유치원교육기획 | ||
31 | 홍*주 | 방과후교육사 | 유치원 | 방과후과정 및 특성화 | ||
32 | 고*민 | 영어회화강사 | 영어전담 | 영어기초교육 및 연구 | ||
33 | 김*식 | 순회코치 | 수영 | 수영부 교육 및 생활지도 | ||
34 | 박*희 | 교무실무사 | 교무실 | 교무업무 지원 | ||
35 | 이*옥 | 교무실무사 | 과학실 | 과학교육업무지원 | ||
36 | 김*영 | 사서 | 도서관 | 학교도서실 운영 및 관리 | ||
37 | 권*경 | 돌봄전담사 | 돌봄교실 | 돌봄교실 운영 및 교육 | ||
38 | 이*미 | 행정실장 | 행정실 | 행정실총괄 | ||
39 | 김*하 | 행정부장 | 행정실 | 계약/지출 | ||
40 | 이*정 | 행정주임 | 행정실 | 급여/세외 | ||
41 | 김*달 | 주무관 | 행정실 | 학교시설 | ||
42 | 노*희 | 행정실무사 | 행정실 | 세입,기록물,민원 | ||
43 | 박*희 | 조리사 | 식생활관 | 조리업무 | ||
44 | 변*애 | 조리원 | 식생활관 | 조리업무 | ||
45 | 곽*예 | 조리원 | 식생활관 | 조리업무 | ||
46 | 이*순 | 조리원 | 식생활관 | 조리업무 | ||
47 | 손*화 | 조리원 | 식생활관 | 조리업무 | ||
48 | 양*택 | 당직원 | 행정실 | 경비 | ||
49 | 홍*학 | 당직원 | 행정실 | 경비 | ||
50 | 이*옥 | 청소원 | 행정실 | 시설물청소 | ||
51 | 민*식 | 지킴이 | 행정실 | 아동보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