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6학년도 상담주간 운영 가정통신문
좋아요:0
작성자 윤정미 등록일 16.03.08 조회수 211

가 정 통 신 문

 

학부모님께

모두가 행복하고 활기찬 새로운 희망의 씨를 뿌리는 봄입니다. 항상 저희 충주고등학교에 지대한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저희 학교에서는 신 학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예상되는 다양한 학교 폭력 및 위기상황 예방, 학교 적응력 향상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의 학교부적응 요인을 사전에 파악하여 안정적인 학교생활을 돕고, 학생 보호기능 강화를 위해 학교 Wee클래스 중심 「2016년 신학기 상담주간」을 운영하여 상담체험 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제공하고자 합니다. 상담 서비스를 원하는 학부형님은 아래 신청서로 학생을 통하여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 래

 

1. 운영기간 : 2016. 3. 11.(금) ~ 2016. 3. 29(화)

가. 학생 및 학부모 집중 상담: 3. 14(월) ~ 3. 25.(금)

나. 각종 상담 프로그램 체험: 3. 25(금) ~ 3. 29.(화)

2. 장 소 : 충주고등학교 Wee클래스

3. 상담체험 서비스 내용

가. 심리검사 체험: MBTI성격유형검사, 다중지능검사, 에고그램검사, MMPI 다면인성검사, Holland 진로탐색검사, 인터넷중독검사, SCT, BDI, BAI, HTP 검사 등.

나. 개인상담, 학부모·학생 상담

4. 체험 대상 : 희망 학생 및 학부모

5. 신청 방법 : 신청서 및 Wee클래스 전화( 043 - 840 - 6712 )

 

2016. 3. 11.

충 주 고 등 학 교 장

------------------------자-----------------르----------------는--------------선------------------------------

 

아래와 같이 상담 체험을 신청합니다.

학번

성명

선택

연락처

심리검사 체험유형

체험 희망일

 

 

학생/학부모

집:

 

날짜: 월 일

휴대폰:

희망시간:

 

충 주 고 등 학 교 장 귀하

이전글 2016년 3월 급식비 납부 안내
다음글 1/4분기 공납금(수업료, 학교운영지원비) 납부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