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알림마당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충주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공고 및 의견수렴
작성자 충주고 등록일 22.10.31 조회수 79
첨부파일

충주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공고 및 의견수렴 안내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 구현을 위해 충주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널리알려 이에대한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2년 10월 31

충주고등학교장

1. 안 내 명 : 충주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2. 목 적 참여행정 구현 및 학교운영위원회 내실화 운영

3. 주관기관 : 충주고등학교 행정실

4. 공고기간 : 2022년 10월 31일부터 2022년 11월 7일까지(8일간)

5. 의견제출 : 2022년 11월 1일부터 2022년 11월 7일까지(7일간)

6. 안내방법 : 충주고등학교 홈페이지

7. 안내내용 신구문대조표<붙임참조

8. 의견제출

위 의견수렴 안내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단체개인은 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충주고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우편팩스이메일 전송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의견은 게시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게시 사항에 대한 의견 (.반 의견 및 그 이유)

의견제출자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전화번호 등

기타 필요사항 등

의견제출기관 (충주고등학교 행정실)

주 소 : 충청북도  충주시 예성로 37

전 화 : 043-840-6800   팩 스 : 043-848-2888   email: gh02081@korea.kr

제출기한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충주고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 공고문  1부.

         2. 충주고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신구조문 대비표​ 1부.

         3. 의견서 양식 1. 

이전글 (수능대비) 2022. 코로나19 예방 수험생 유의사항 안내문
다음글 2022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