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단계적 등교에 따른 학생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청산고 등록일 20.05.10 조회수 171

청산고 학생들에게 알립니다.

* 5월 13일부터 3학년을 시작으로 단계적 등교을 하기에 주의사항을 알려드리니 철저한 실천을 당부드립니다.

1. 앞서 안내해 드린 내용으로, 학생 모두 스스로 자가검진을 하여 매일의 건강상태를 반드시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등교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점심식사시간 이외에는 마스크를 꼭 착용하며, 개인간 생활거리를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학교에서 사용할 칫솔, 치약 등 위생용품은 개인별로 새로 준비해 등교하기 바랍니다.

4. 체크리스트 사항 중 1가지 증상만 의심되어도 등교하지 말고 2~3일 관찰 후 이상 없을 시 등교 바랍니다.

5. 지병이 있거나 감염 고위험군에 포함된 학생은 학교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경우 교외체험학습도 가능하고, 고위험군 학생은 미등교시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7. 동거 가족 구성원 중 의심증상자나 자가격리자, 또는 최근 2주 이내에 해외 여행자가 있을 경우는 등교하지 말고 반드시 학교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더 이상 확진자가 늘지 않도록 개인위생수칙 철저히 준수하고, 가족 구성원 및 주변인들이 감염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합니다.

학교 생활에서의 학생 생활 지침을 알려 드립니다.

1. 학교에 도착하면 발열검사를 매일 3회 이상 실시합니다. 발열 검사에 적극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각 교실에 배치된 손세정제는 수시로 바르고, 공기청정기는 작동시키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비말 감염이 심각하므로 친구간 신체접촉을 한다거나 근거리에서 서로 대화하지 않습니다.

4. 점심시간 식당에서 줄을 서거나 자리에 앉을 때는 배치된 표시를 꼭 확인하고 생활거리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하교 이후나 주말에 감염 위험성이 높은 다중 이용시설은 절대로 가지 않습니다.

* 서울의 클럽 방문 사태에서 볼 수 있듯이 방심하면 엄청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니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철저한 주의를 거듭 당부드립니다.

청산고 교육가족 모두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이전글 단계적 등교 개학 1주일 순연 알림
다음글 등교 전 학생 자가검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