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단계적 개학(등교)에 따른 안내
작성자 청산고 등록일 20.05.06 조회수 165
첨부파일

청산고 교육가족께 알립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휴업과 온라인수업이 진행되는 상황이었으나 전 국민이 협조하고 노력한 결과 생활방역 상태로 전환하여 학년별로 단계적 개학을 하게 되었기에 아래 사항을 안내하니 숙지하시고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계적 개학일: 3학년-13일(수), 2학년-20일(수), 1학년-27일(수)

3학년은 13일 개학하여도 1, 2학년은 개학일까지 온라인 수업이 계속 진행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학부모님 및 학생들에게 주의 사항을 당부드립니다.

1. 코로나 19가 종식된 것이 아니고 언제든지 확산될 위험이 있으므로 개인 위생에 철저를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생활속 거리두기를 반드시 실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호흡기질환(감기 포함) 의심증상​ 발생시 등교하지 말고 예방지침에 따라 보건소에 연락하여 사전 검사를 시행하고 지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4. 등교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자녀의 건강상태가 이상이 있을 시는 등교를 하지 않도록 보호조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간은 증빙자료가 있을 경우 등교하지 않아도 출석으로 인정합니다.

본교에서는 개학에 대비하여 아래와 같이 사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1. ​외부 방역업체에 위탁하여 학생들이 활동하는 전 교사 및 기숙사에 대해 방역 작업을 마쳤습니다.

2. 학생 간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교실 책상과, 급식소 식사 자리를 지그재그로 원거리를 유지하도록 했습니다.​

3. 등교시 매일매일 발열 체크를 하여 학생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4.​ 만약을 대비하여 학생이 등교하기 전 사전 모의 훈련을 실시(8일)합니다.

5. 학생의 안전에 작은 위험성만 있어도 ​바로 대응하여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청산고 교육가족 모두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이전글 등교 전 학생 자가검진 안내
다음글 고3 3월 전국연합 영어 듣기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