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미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지사항] 요...요즘 글이 안 올라오는 이유
작성자 조준범 등록일 20.07.19 조회수 205

작년 5월부터 올해 5월까지 [봉명고-미르] 페이스북 페이지와 봉명고등학교 창체동아리 게시판을 통해 미르는 꾸준히 게시물을 올리며 여러분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그 결과, 여러분들 덕분에 봉명미디어센터, 봉아리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발표했고 많은 사용자들을 확보해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미르는 적은 인원으로 운영되며 규모가 큰 서비스들을 운영하기 때문에 게시물 관리와 서비스 관리 모두 챙기기가 힘들었습니다. 미르는 더 다양한 서비스들을 개발하고, 기존의 서비스들을 유지 및 보수하기로 결정하여 당분간은 많은 게시글을 올리기 힘들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미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품고 있는 것을 알고 있으나, 여러분과의 소통의 창을 줄여나가는 것에 대해 진심 어린 사과를 드립니다.


2020년 5월에 미르는 기존의 한 사람이 모든 게시물을 총괄하는 것이 아닌, 각 부원들이 직접 게시물을 작성해보고, 검토를 마친 후 직접 게시해보는 실험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기존의 방법보다 훨씬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글이 작성되었고, 반응도 전보다 좋았습니다. 앞으로는 더 다양한 글을 올려 여러분과 소통하고, 더욱 고급스러운 소식을 전달드리기 위해 이 방안을 채택할 예정입니다.


아무리 좋은 서비스들을 만들어도, 여러분과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모두 무용지물입니다. 미르는 여러분과 소통하기 위해 많은 방법을 찾아보고, 연구해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미르의 발전과 더욱 많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미르 우체통  



이전글 [자료] 2020년도 미르 하반기 활동 계획서
다음글 [앱 개발] 미르 앱 모험기 (2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