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남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고교교육력도약(일반고역량강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 1,2,3학년 탐구프로젝트 일정 공지
작성자 윤정실 등록일 18.04.11 조회수 222

활동 내용

시기

운영방법

1

주제탐구프로젝트계획발표

4.6.

게시판과 학급 및 홈페이지

2

참가신청서 제출

4.6.~ 4.19.

신청서 제출 (교육과정부)

-연구주제, 참가자명단, 연구일정

3

오리엔테이션

4. 20.

3학년 신청자 전원(6교시 세미나실)

1,2학년 신청자 전원(7교시 세미나실)

-참가학생 오리엔테이션 자료 배부

4

주제탐구계획서제출

5. 11.

계획서 제출(교육과정부)

-연구주제, 연구방법, 참고문헌

4

중간보고서제출

6. 14.

중간보고서 제출(교육과정부)

-제목, 목차, 서론, 본론 일부 포함한 연구결과

5

최종 연구 결과물 제출

7. 10.

각 팀별 최종 연구보고서 제출

이후 본선 진출 팀 확정 공지

6

연구결과 발표대회

-발표 후 발표자료 제출

7. 16.

프레젠테이션발표 (ppt, prezi)

소논문과 프레젠테이션 결과를 종합하여 심사 (세미나실)

7

활동 소감문 제출

7. 17.

본선 진출팀 파일 제출

(보고서, ppt, 요약포스터 등)

이전글 2024. 교과 자율 전문 탐구 프로젝트 관련 양식 및 작성 요령 안내
다음글 2017. 주제탐구 프로젝트 일정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