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남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고교교육력도약(일반고역량강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 주제탐구 프로젝트 일정 공지
작성자 윤정실 등록일 17.04.21 조회수 541

주제탐구 프로젝트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일정을 숙지하고 기한 내에 제출할 수 있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될 수 있음 - 변경 시 추후 공지

 

활동 내용

시기

운영방법

1

주제탐구프로젝트계획발표

~ 4.7.

게시판과 학급 및 홈페이지

2

참가자모집

-참가신청서 제출

4.10.~ 4.19.

신청서 제출 (교육과정부)

-연구주제, 참가자명단, 연구일정

3

오리엔테이션

4. 21.

7교시(유인물), 세미나실

4

주제탐구계획서제출

5. 15. ()

계획서 제출(교육과정부)

-연구주제, 연구방법, 참고문헌

4

중간보고서제출

6. 16.()

중간보고서 제출(교육과정부)

-제목, 목차, 서론, 본론 일부 포함한 연구결과

5

최종 연구 결과물 제출

7. 11.()

각 팀별 최종 연구보고서 제출

6

연구결과 발표대회

-발표 후 발표자료 제출

7. 14.()

프레젠테이션발표 (ppt, prezi)

소논문과 프레젠테이션 결과를 종합하여 심사 (세미나실)

7

활동 소감문 제출

7. 17.()

 

이전글 2018. 1,2,3학년 탐구프로젝트 일정 공지
다음글 2017. 주제탐구프로젝트 - 학술 원문정보 서비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