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맹동초, 경사났네~~
작성자 김양례 등록일 16.12.28 조회수 107
첨부파일

2016년을 마무리하는 12월~ 맹동초 경사났네요~

음성신문, 음성투데이 보도자료입니다.(2016.12.28.)


음성신문(http://www.usnews.co.kr/news/articlePrint.html?idxno=44283)


맹동초 2016년만 같아라

익명 독지가 발전기금 200만 원 기탁 등, 한해 마무리


맹동초(교장 이정애)는 2016년을 마무리하는 12월 훈훈한 미담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방학식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어린이들에게 깜짝 선물이 배달되었는가 하면, 익명의 독지가가 학교발전기금으로 200만 원을 기탁하였다.

또한 맹동초를 졸업한 김삼산[대삼실업(주)] 동문이 100만 원을 발전기금으로 기탁하여 재학생의 수학여행 및 장학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맹동초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경로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이와 함께 2016년 음성교육 홍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한편, 김은희 교사가 음성교육 우수공무원, 최준수(운전 7급) 씨가 자랑스러운 음성교육대상에 선발되는 등 학교 안팎으로 좋은 소식이 끊이지 않고 있다.

맹동초 이정애 교장은 “작은 농촌학교이지만, 모든 교직원이 학교와 학생들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한 결과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음성투데이(http://www.estoday.kr/news/articlePrint.html?idxno=23909)


맹동초, 경사났네

학교발전기금 기탁 및 각종 수상 이어져


맹동초(교장 이정애)는 2016년을 마무리하는 12월 훈훈한 미담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방학식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어린이들에게 깜짝 선물이 배달되었는가 하면, 익명의 독지가가 학교발전기금으로 20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맹동초를 졸업한 김삼산(대삼실업(주)) 동문이 100만원을 발전기금으로 기탁하여 재학생의 수학여행 및 장학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맹동초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경로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이와 함께 2016년 음성교육 홍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음성교육 우수공무원으로 김은희(맹동초 교사), 자랑스러운 음성교육대상에 최준수(맹동초 운전 7급)가 선발되어 학교 안팎으로 좋은 소식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정애 교장은 “작은 농촌학교이지만, 모든 교직원이 학교와 학생들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한 결과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전글 김한기ㆍ강성군 장학회 2017학년도 신입생 및 재학생 장학금 300만원을 지원키로 결정~
다음글 대학생 선생님과 함께하니 방학이 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