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책과 영어와 함께 한 별빛 가득한 일주일~~
작성자 김양례 등록일 16.08.16 조회수 79
첨부파일

"책과 영어와 함께 한 별빛 가득한 일주일" 음성투데이 보도자료입니다.(2016.8.16.(월)

기타 다른신문사 보도자료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책과 영어와 함께 한 별빛 가득한 일주일

맹동초, 여름방학 별빛캠프 성공적으로 마쳐

▲ 맹동초등학교에서 ‘별빛 꿈과 향기가 깃든 다올찬 Book&English Camp’가 진행되고 있다.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맹동초(교장 이정애)에서 개최된 ‘별빛 꿈과 향기가 깃든 다올찬 Book&English Camp’(이하 별빛캠프)가 성료됐다.

맹동초 전교생이 참여해 Start, Cooking, Making, Halloween, Sports의 다섯 가지 주제로 5일간 실시된 이번 별빛캠프는 책갈피 만들기, 필리핀 요리 만들기, 팝송으로 배우는 기타와 우쿨렐레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됐다.

특히, 별빛캠프라는 이름에 걸맞게 목요일 오후에는 Halloween Day에 대해 배우고 호박등 만들기, 사탕 바구니 만들기 활동 등을 하였으며, 밤에는 학교에서 캠핑 활동을 하였다. 직접 급식실에서 저녁을 차려 먹고 도서실과 도담방으로 나누어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며 하나 둘 잠자리에 드는 어린이들의 얼굴에는 행복이 가득했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정수혁(4년) 학생은 “평소에 학교에서 잘 하지 못하는 만들기 시간이 많아서 재미있었고, 영어에 자신이 없었는데 여러 활동을 하면서 조금 자신감이 생긴 것 같다”고 말했다.

별빛캠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진행한 이정애 교장은 “방학이어도 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어린이들에게 학교만이 줄 수 있는 특별하고 유익한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전글 신나는 아침식사^^ 선생님들이 준비해주신 호텔식 뷔페~~
다음글 "뚝딱뚝딱 우리가 끓인 된장찌개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