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한석일)는 4일(목), 충청북도 진천군에 위치한 (주)제이엔제이푸드(대표이사 김재봉)와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하였다.
㈜제이엔제이푸드는 2014년 설립되어 ▲소스(Sauces) ▲드레싱(Dressings) ▲프리믹스/시즈닝(Pre-mix/Seasoning) ▲베이스 핵심 원료(Key materials for base) ▲향료/향유미/진액(Herbs/Flavored/Extracts) 등에서 높은 입지를 가지고 있는 업계 최고의 기업이다.
또한,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을 지닌 개발팀을 기반으로 위생적이고 효율적인 생산설비, 엄격한 품질관리 체계를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체계적인 식품 안전관리로 새롭고 건강한 식품을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석일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 인턴십 및 현장실습, 산업체 전문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회사의 요청에 따라 별도 선발을 거쳐 바이오식품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특별반 형태의 기업맞춤반을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 또 학교의 기업맞춤반을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품질관리 및 제조공정 분야에 바이오식품과 학생 3명의 채용을 약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엔제이푸드와 산학협력체결로 153개의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으며, 채용협약 인원은 총 515명이다.
출처 : 불교공뉴스(http://www.bzero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