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봉정초,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마술 공연 관람 행사 실시
작성자 이정미 등록일 22.07.20 조회수 114
첨부파일

봉정초,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마술 공연 관람 행사 실시 - 불교공뉴스 (bzeronews.com) 

청주 봉정초, 찾아가는 마술공연 관람 행사 - 충청매일 (ccdn.co.kr) 

 

친구야, 사랑해!

- 봉정초,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마술 공연 관람 행사 실시 -

청주 봉정초등학교(교장 김덕여)711, 1,2,3학년 197명 학생을 대상으로 시청각실에서 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마술공연 관람 행사를 실시하였다. 봉정초등학교에서는 매해 학생들의 문화감수성 함양을 위해 공연관람을 계획하여 운영중이다.

어린이들이 관람한 친구야, 사랑해!’ 마술 공연은 학생들이 함께 즐겁게 다가가는 뮤지컬 장르로 친숙한 노래, 배경음악 등으로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게 하였다.

이번 행사는 실내 밀집도를 최소화하기 위해 3회에 걸쳐 학년별로 방역수칙을 안전하게 지켜가며 관람하였다.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활동이 무더위 속에서도 학생들의 일상생활에 활기를 불어넣는 시간이 되었다.

3학년 한 학생은 마술 공연은 처음 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나와 재미있었고 친구들과 함께여서 더 기억이 남을 것 같다.” 고 말했다.

김덕여 교장은 다양한 학교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우리 학생들에게 문화적 감수성과 문화소양을 길러 문화·예술을 향유하는 성숙한 시민으로 자라나도록 고민하고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청주봉정초, 다양한 추석 맞이 전통 교육 실시
다음글 “국악의 아름다운 소리에 풍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