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3반

 

  • 선생님 :
  • 학생수 : 남 10명 / 여 11명

원고

이름 정택수 등록일 16.11.20 조회수 14

저희는 장면을 장면1, 장면2,장면3으로 나타내었습니다. 먼저 장면1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시각장애인이 버스가 오는 시간을 아는 것입니다.그다음은 장면2입니다 장면2의 문제 상황 시각 장애인이 밥을 먹고 신발을 찾는 것인데 신발뒤에 전도체을 달아 신발을 만지면 소리가 나서 자신의 것이라는 것을 알수있게 하는 것입니다
인제 장면 3입니다 장면3의 문제상황은 청각 장애인이 안경에 하프미러을 이용해서 필요할떄마다 전기를 흘려보네서 거울로 만들어 뒤를 보는것 입니다.
하프미러 글라스는 흔이 반투명 거울이라고 합니다.
예로 영화에서 볼수있는 경찰서 취조실 내부에서 보이는 창은 하프미러 글라스입니다 취조실안을 환하게 하고 취조실 밖은 어둡게하면 취조실 안에 있는 사람은 밖을 볼수 없고 밖에았는 사람은 안을 볼수 있습니다.

이전글 저희팀은 시각창애인과 청각장애인이 다른 동네의 맛집을 방문하는 상황을 설정하였습니다.
다음글 메이키보드, 하프미러 연관 아이디어
답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