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1반


      창의적이고 서로

      배려하고 공감하는

      4학년 1반이 됩시다!!^^ 

      4학년 1반 화이팅~!!

창의와 인성이 가득한 4학년 1반!
  • 선생님 : 석유진
  • 학생수 : 남 11명 / 여 10명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7월20일~7월24일

이름 석유진 등록일 20.07.16 조회수 37

74

7/20 ()

7/21() 등교

7/22 ()

7/23 ()

7/24 () 등교

1교시

국어

영어

국어

국어

음악

9. 자랑스러운 한글

문자가 필요한 까닭 알기-1 (9-1)

 

6. What Time Is It?

(6-4) 배운 표현을 활용하여 과업 수행하기

9. 자랑스러운 한글

한글을 만든 과정 이해하기-2 (9-4)

9. 자랑스러운 한글

한글을 만든 과정과 특성을 이해했는지 확인하기 (9-5)

3. 즐겁게 신나게

(3-1)우리나라 지역 축제의 종류와 음악이 활용된 예 알아보기 <수행평가>

국어 246~251

68~70

국어 257

국활 84~89

2교시

국어

국어

영어

창체 ()

국어

9. 자랑스러운 한글

문자가 필요한 까닭 알기-2 (9-2)

9. 자랑스러운 한글

한글을 만든 과정 이해하기-1 (9-3)

 

6. What Time Is It?

(6-5) 다양한 문제를 풀며 배운 내용 정리하기

교내 주변 환경 정화 활동하기

9. 자랑스러운 한글

한글의 특성 이해하기 (9-6)

국어 246~251

국어 252~256

-

-

국어 258~263

3교시

수학

수학

 

체육

과학

사회

6. 규칙찾기

(6-8) [탐구수학] 재미있는 수의 규칙을 알아보기

 

6. 규칙찾기

(6-9,10) 배운 내용정리하기

<수행평가>

(4-2) 4. 리듬이 무엇인지 알아요(2/7)

동시, 신체 활동 속에서 리듬 찾아보기

2. 지층과 화석

(1-2) 단원정리

 

3 지역의 공공기관과 (3-1)주민참여

- 단원정리 1 -

수학 148~151

수학 144~147

수학익힘 ~

100~101

22-45p

96-139p

4교시

도덕

체육 (담임+스강

)

사회

창체 ()

체육

작은 실천, 아름다운 세상

(0-1) 자신을 발전시키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수 있는 실행계획 세우기

4. 리듬이 무엇인지 알아요(1/7)

리듬 표현의 의미와 특성 알아보기


2. 우리가 알아보는 (2-2)지역의 역사

- 단원정리 2-

동아리 활동 11-

책 읽고

뒷이야기 이어쓰기

4. 리듬이 무엇인지 알아요(3/7)

박자에 맞추어 움직이고 ‘4박자에 맞춰 표현해 보아요놀이하기1

 

도덕 54~59

 

96~99

54-91p

-

 

102~103

5교시

음악

과학

과학

창체 ()

과학

3. 즐겁게 신나게

(3-1)우리나라 지역 축제의 종류와 음악이 활용된 예 알아보기

5. 혼합물의 분리

(5-11) 혼합물의 분리를 정리해볼까요?

과학자처럼 탐구해볼까요?

(1-0) 과학자처럼 탐구해볼까요?

단원정리1

동아리 활동 12-

책 읽고

예쁜 엽서로 꾸미기

여러가지 식물의 한살이 과정을 조사하기

<수행평가>

58~59

과학 116-117

과학 8-15

-

64-65p

6교시

과학

1. 과학자처럼 탐구해볼까요?

(1-1) 과학자처럼 탐구해볼까요?

단원정리2

과학 16-20

 

이전글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7월27일~7월31일
다음글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7월13일~7월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