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1반


      창의적이고 서로

      배려하고 공감하는

      4학년 1반이 됩시다!!^^ 

      4학년 1반 화이팅~!!

창의와 인성이 가득한 4학년 1반!
  • 선생님 : 석유진
  • 학생수 : 남 11명 / 여 10명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7월13일~7월17일

이름 석유진 등록일 20.07.09 조회수 59

73

7/13 ()

7/14() 등교

7/15 ()

7/16 ()

7/17 () 등교

1교시

국어

창체 ( )

국어

국어

국어

8. 이런 제안 어때요

제안하는 글을 쓰는 방법 알기-1 (8-3)

찾아가는 독서교실

별도의 계획에 의함

8. 이런 제안 어때요

제안하는 글쓰기 (8-5)

-(붙임 4) 활용-

8. 이런 제안 어때요

제안하는 글을 쓰는 방법을 아는지 확인하기 (8-6)

8. 이런 제안 어때요

제안하는 글 발표하기 (8-7)

-(붙임 4) 가져오기-

국어 235~236

국어 240~242

국활 80~83

국어 243~245

2교시

수학

창체 ( )

영어

음악

체육

6. 규칙찾기

(6-5) 계산식에서 규칙을 찾아보기(1)

찾아가는 독서교실

별도의 계획에 의함

6. What time is it?

(6-3) 무엇을 할 시간인지 나타내는 문장을 읽고 어구 익히기

2. 느낌을 담아

(2-13)일할 때 부르는 노래‘ -메기고 받는 형식 이해하기

2. 체조에 도전해요(9/9)

뜀틀 위에서

앞구르기

수학 138~139

수학익힘 84~85

66~67

40~41

-

3교시

사회

국어

체육

음악

미술

(1-1)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단원정리 -

8. 이런 제안 어때요

제안하는 글을 쓰는 방법 알기-2 (8-4)

(2-8) 2. 체조에 도전해요(8/9)

다리 벌려 뜀틀 뛰어넘기

2. 느낌을 담아

(2-14)일할 때 부르는 노래‘ -일할 때 노래 부르면 좋은 점 이야기하기

6. 내가 좋아하는 미술작가

관심있는 미술 작품이나 미술가를 소개하기

-( 수행평가 )-

국어 237~239

52~53

40~41

4교시

도덕

영어

사회

수학

사회

3. 아름다운 사람이 되는길

(3-4) 아름다운 사람이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요

6. What time is it?

(6-2) 시각을 묻고 답하는 말하기

(1-2)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단원정리 2 -

6. 규칙찾기

(6-7) 규칙적인 계산식은 어떻게 찾는지 알아보기

2. 우리가 알아보는 (2-1)지역의 역사

- 단원정리 1 -

도덕 48-53

64~65

수학 142~143

수학익힘 88~89

5교시

과학

체육 (담임+스강)

미술

과학

과학

5. 혼합물의 분리

(5-8) 혼합물은 어떻게 분리할까요?

퇴적암의 특징과 퇴적암이 만들어지는 과정-복습,

2. 체조에 도전해요(7/9)

평균대 위에서 다양한 동작하기

1-1 아름다움의 비밀, 조형요소

(4-2) 여러 가지 질감을 탐색하고, 특징을 살려 표현하기

5. 혼합물의 분리

(5-10) 소금과 모래를 분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재생종이 만들기

퇴적암의 특징과 퇴적암이 만들어지는 과정 알아보기

<수행평가>

과학 104~107,

실험관찰 52, 53

50~51

미술 11

과학 108~113,

실험관찰 54-57

과학 32~33,

6교시

수학

창체 ( )

6. 규칙찾기

(6-6) 계산식에서 규칙을 찾아보기(2)

영양교육 1

우리가 먹는 식품의 구성과 영양소 알기

수학 140~141

수학익힘 86~87

 

이전글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7월20일~7월24일
다음글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7월6일~7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