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학부모회 조직 안내
작성자 소이초 등록일 24.03.19 조회수 43
첨부파일

만물이 소생하는 따스한 봄입니다. 가정에 평안을 기원합니다.

2024학년도 학부모회 조직과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학부모회는 2021210일자 조례 제정에 근거하여 학교 내 자치기구로 의무적으로 설치해야 합니다. 해서 본교에 다니는 아동의 부모님(보호자)은 당연히 학부모회 회원이 되십니다. 2024학년도 학부모총회 시 소이초등학교 학부모회를 조직하고자 합니다. 비쁘시겠지만 꼭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1. 학부모회 임원 조직 . 운영

. 대상: 본교에 자녀를 둔 학부모로서 희망하시는 분

. 학부모회 임원 구성

구 분

인원()

선출 방법

비고

1

회 장

1

각각 후보 등록 후총회에서 투표함

등록된 후보가 없을 경우는 총회 날 추천 후 투표함.

, 후보 1인 등록 시 무투표 당선

2

부회장

1

3

감 사

1



2. 선출 일정

구 분

기 간

방 법

장소

1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 등록

2024. 3. 15.~3. 19.

입후보 등록서 작성

교무실

2

학부모회 임원 선거

2024. 3. 27. 총회

투표

3. 안내 사항

학부모회장 입후보를 희망하시는 분은 입후보 등록서[붙임1]를 작성하여 2024. 3. 19.() 16:00까지 본교 교무실로 제출(아동편으로 제출 가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313

소 이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홍보)2024년도 제2회 교육공무직원 채용(음성교육지원청)
다음글 2024학년도 합창활동 감성소리숲 프로그램 위탁 강사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