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피부, 비뇨기 관련 치료제, 줄기세포, 헬스케어 등 안정적인 기업과 MOU 체결!
작성자 황수일 등록일 23.11.23 조회수 279
첨부파일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류영목)1122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동구바이오제약(대표이사 조용준)에서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하였다.

□ ㈜동구바이오제약은 19836월 설립되어 피부, 비뇨기 관련 치료제 부문에서 높은 입지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피부과 시장에서는 처방 매출액 1위를 지속하고 있는 업계 최고의 기업이다.

     또한 세계 최초의 줄기세포 추출킷 “SmartX”를 출시하여 KFDA FDA, CE 인증 등을 획득하며 줄기세포 시장에 진출하였고, 전문의약품 분야에서 MLE(Multi Lamella Emulsion)를 적용한 제품 상용화 기술, 제형제조 기술, 약물전달체계 응용기술 등의 전문 기술과 외피용 약제 조성물’, ‘올리고당을 함유한 연질 캡슐의 피막 조성물26개의 특허권도 보유하고 있다.

     동구바이오제약

동구바이오제약2

동구바이오제약은 제약
·바이오 전문기업으로 전문의약품, 줄기세포, CMO, 헬스케어, 코스메슈티컬까지 안정적인 사업영역을 구축하였고, cGMP 수준의 최첨단 생산설비 및 R&D센터로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류영목 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 인턴십 및 현장실습, 산업체 전문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학교는 회사의 요청에 따라 별도 선발을 거쳐 바이오제약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특별반 형태의 기업맞춤반을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 또 학교의 기업맞춤반을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우선 채용의 기회가 주어지며, 품질관리 및 제조공정 분야에 바이오제약과 학생 3명의 채용을 약정했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동구바이오제약과 산학협력체결로 151개의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으며, 채용협약 인원은 총 509명으로서 3학년 재학생 102을 기준으로 499%의 취업처를 확보하게 되었다.

이전글 코팅기제 전문업체 (주)코피텍과 MOU 체결하다
다음글 세계로 뛰는 기업 (주)웰파인과 MOU 체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