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세계로 뛰는 기업 (주)웰파인과 MOU 체결하다!
작성자 황수일 등록일 23.10.16 조회수 269
첨부파일

 

(주)웰파인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류영목)1012일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웰파인(대표이사 손일권)에서 두 기관의 관계자 6명이 참석하여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하였다.

()웰파인은 2009년에 설립된 음·식품가공 업종의 식품 제조 음료 제조 및 도·소매업 건강기능식품 제조 사업을 하는 INNOBIZ(기술혁신형중소기업)기업이다.

웰파인은 세계 여러 나라가 가지고 있는 각양각색의 좋은 원료를 사용해 천연의 맛과 향 및 건강이 살아있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식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류영목 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 인턴십 및 현장실습, 산업체 전문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학교는 회사의 요청에 따라 별도 선발을 거쳐 바이오식품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특별반 형태의 기업맞춤반을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 또 학교의 기업맞춤반을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품질 관리 및 제조공정 분야에 바이오식품과 학생 3명의 채용을 약정했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웰파인과 산학협력체결로 150개의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으며, 채용협약 인원은 총 506명으로서 3학년 재학생 102명을 기준으로 496%의 취업처를 확보하게 되었다. 

 

(주)웰파인1 

이전글 피부, 비뇨기 관련 치료제, 줄기세포, 헬스케어 등 안정적인 기업과 MOU 체결!
다음글 재생의학의 새로운 추세 ㈜파마리서치와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