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시간 프로젝트 안내 |
|||||
---|---|---|---|---|---|
작성자 | 전유리 | 등록일 | 23.03.13 | 조회수 | 293 |
첨부파일 |
|
||||
◆ 활동 방법 ① 3월 14일(화)~ 3월 22일(수) - 진로, 관심사 등 다양한 탐구 주제를 선정한 후 [자료1]계획서 작성하기 - 지도교사 선정: 전공 교과와 상관없으나 활동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피드백 가능해야함. [자료2]작성하기 - 계획서 초안 작성하여 지도 교사에게 개별 피드백 받은 후 최종 제출할 것 - 전문가를 초청하는 경우: 전문가 코칭이 필요한 이유를 작성한 뒤 협의를 통해 추후 [자료3] 작성하기
② 3월 22일(수) - 18:30까지 3층 교무실 전유리 선생님께 [자료1]계획서제출
③ 100시간 프로젝트 양식은 괴산고 홈페이지-괴정광장-자유게시판 포트폴리오 양식은 자유(오타 및 오류 없도록 수시로 점검할 것) ④ 4월~7월까지 1학기 동안 활동(포트폴리오를 위한 클리어 파일 제공) - 중간 점검: 1차(5월초), 2차(6월초) - 포트폴리오 확인 - 최종 점검: 7월 방학 전 – 보고서 및 포트폴리오 확인 ⑤ 프로젝트 최종 제출 날짜는 추후 공지 * 제출: [자료2], [자료4], 100시간 프로젝트 활동 포트폴리오 |
이전글 | 온가족 함께하는 인문체험활동(행복한 세대공감) 프로그램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