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반도체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충북반도체고, 굿네이버스에 환경활동 수익금 기부
작성자 김성희 등록일 22.10.06 조회수 66
첨부파일

ㅋ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충북반도체고는 5일 학교에서 굿네이버스에 환경활동 수익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병호 교장, 이영찬 굿네이버스 충북지부장, 봉사동아리 회장단 3명 등 59명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수익금은 봉사동아리(기쁨해, 기쁨달, 기쁨별 동아리) 학생들이 '반도채소마켓' 행사로 마련된 46만8천200원이다.

봉사동아리 학생들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한 환경 활동의 일환으로 '반도채소마켓' 환경활동 행사를 6월 15일 개최했다.

반도채소마켓은 중고물품 기부·판매, 친환경 제품(친환경 빨대, 코끼리똥 공책 등) 판매,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전달된 수익금은 굿네이버스의 지구환경과 연관된 '식수위생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병호 교장은 "이번 기부금 전달식 행사로 학생들이 나눔을 통해 풍요로운 마음을 기르고,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선한 인성을 겸비한 기술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http://www.jbnews.com)
자세한 기사보기: http://www.jb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372779 

이전글 충북반도체고.생극중 인터랙트클럽과 함께 무극로타리클럽, 환경 플로깅 행사 열어
다음글 매일경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