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스마트기기 AS 운영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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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3.04.12 | 조회수 | 65 | ||||||||||||||||||||||||||||||
학생 스마트기기 AS 운영 안내문 ■ 충청북도교육청에서는 학생들의 원격교육 및 디지털교과서 활용 등을 위하여 1인 1스마트기기를 대여하였으며, 학생 부담 최소화를 위하여 파손 및 분실에 따른 수리비 일부를 아래와 같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기기 수리비 지원 단가
※ 제조사 서비스센터 수리 비용은 제조사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스마트기기 파손 또는 침수로 인한 수리비는 20%, 분실은 단말기 단가의 40%를 본인이 부담하며, 복합수리의 경우 본인부담금은 최대 4만원입니다. 학생 부담 최소화를 위해 차액은 교육청에서 지원합니다. ○ 파손이 아닌 일반 수리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 수리비 지원이 필요한 학생은 학교 선생님에게 신청하면 교육청에서 전액 지원합니다. ■ 스마트기기 AS 신청 방법 ○ 콜센터(1566-8797)에 AS 신청하면 방문서비스(재학중인 학교) 또는 택배 등을 이용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지정된 AS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AS센터 위치는 콜센터(1566-8797) 또는 재학 중인 학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기기 AS 서비스 내용 - 스마트기기, 스타일러스 펜, 블루투스 키보드 등의 파손 또는 고장 수리 - 스마트기기 파손 수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대체장비 지급 - 스마트기기 분실 접수 및 새 기기 지급 및 펜, 키보드케이스 분실에 따른 지급 - 스마트기기 액정 보호필름 교체 - 스마트기기 사용 방법 문의 등 ■ 아울러, 충청북도교육청에서는 교육 목적 외 활용을 차단하기 위해 스마트ALL 앱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ALL(이전앱명: OneGuard) 앱 버전이 낮거나 앱 정책 적용을 해제하여 사용, 미인증 상태로 사용하는 경우, 유해 앱 차단, 사용시간 설정 등의 기능이 원활하게 작동되지 않으며 비밀번호 초기화, 스마트기기 초기화 등 부가 기능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 각 가정에서는 대여된 스마트기기의 스마트ALL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자녀들이 스마트기기를 건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ALL 앱을 실행하면 자동 업데이트 되며,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 도교육청 홈페이지 [정보마당>기타자료실]의 ‘충북교육청 스마트ALL 최신 업데이트 방법’ 참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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