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량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재난전조정보 제보" 이벤트 알림
작성자 문태숙 등록일 11.09.27 조회수 220
첨부파일

재난 또는 안전사고가 발생하기 전에 여러 번의 사소한 사고나 위험을 ㅁ미리 알리는 전조(前兆)가 있는데 이러한 전조를 체계적으로 수집 관리하여 위험 요인을 사전에 해소할 수 있는 정보를 수집하고자  소방방재청에서 이벤트를 실시하오니 학부모님 및 교직원들께서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대상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기간 : 2011. 10. 1 ~ 11. 30 (2개월)

참여분야 : 재난전조정보 제보

응모방법 :  소방방재청 홈페이지 (www.nema.go.kr) 알림판 "재난안전지킴이"에 온라인 등록

시상내역 : 우수제보자 (매월2명, 각 7만원 상당), 장려자 10명(매월 5명, 각 5만원 상당) 상품권 또는 휴대용 외장하드, 또는 MP4 지급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방방재청 홈페이지 참조. 

 

 

이전글 2011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동료교원평가' 기간 알림
다음글 2011년 부모교육 특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