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예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직원 소개
성명 직급 담당 인사말
1 허재영 초교장(원장겸임) 총괄 충주예성초등학교병설유치원 어린이는 바른 인성과 건강한 몸, 알찬 실력을 키운 예성어린이로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홍금주 원감 관리 충주예성초등학교병설유치원은 웃음이, 사랑이, 열정이, 그리고 행복이 만들어지는 아이들의 따뜻한 보금자리입니다.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맘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최지혜 교무부장교사 새싹반(만3세) 사랑과 웃음이 넘치는 새싹반입니다. 서로 돕고 사랑하는 따뜻한 어린이로 자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김수정 연구부장교사 열매반(만5세) 아이들이 밝은 마음으로 행복한 유치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따뜻한 사랑을 듬뿍 주며 즐겁게 지내는 열매반이 되겠습니다.
5 이혜진 교사 꽃잎방과후과정(만4세)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마음을 헤아려주고 서로 사랑을 주고 받으며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꽃잎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6 유은선 교사 뿌리반(만3세) 행복한 미소가 넘치는 뿌리반 입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7 박수진 교사 꽃잎반(만4세) 서로 돕고 나누며 양보함으로써 조화를 이루고 나를 사랑하고 친구를 존중하며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는 꽃잎반이 되겠습니다.
8 이가람 특수교사 잎새반(특수반) 희망의 초록빛 마음이 자라는 잎새반 입니다. 따사로운 햇살아래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습니다.
9 우현숙 시간제교사 뿌리방과후과정(만3세) 때론 친구처럼, 때론 엄마처럼 아이들을 마음으로 안아주며 즐겁고 행복하게 생활하겠습니다.
10 허선미 시간제교사 열매방과후과정(만5세) 서로 돕고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행복한 열매반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1 권영순 방과후교육사 새싹방과후과정(만3세) 아이들과 즐겁게 뛰놀며 웃음 꽃이 끊이질 않는 반이 되겠습니다.
12 전형규 특수실무원 특수학급보조
13 조은미 특수방과후시간제교사 특수학급보조
14 강은자 저녁돌봄교실
운영실무원
저녁돌봄교실
15 윤인숙 행복나누미 교육보조
16 김영현 기사 운전
17 김임란 안전도우미 차량도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