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성심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시각장애인을 위한 사진 설명 반드시 올려 주세요. >

내 마음의 소리에 사진을 올리실 때는 반드시 파일 설명란에 사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함께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시각장애인은 그 글을 듣고 어떤 사진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부터는 시각 장애인을 위해 사진과 함께 설명글을 .......

천하무적 야구단과 한판 승부(창단9주년 및 1004모집행사)
작성자 박정석 등록일 11.08.30 조회수 1447

야구부 창단 9주년을 맞이하여 창단 축하와 함께 야구부 운영의 재정적인 안정과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야구부 후원 1004모집을 전개하려 합니다.

9월 9일(귀의 날)이 다가오면 어렵게 시작했던 2002년의 야구부 창단 시절을 생각하게 됩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 야구라는 인기 스포츠를 청각장애 학생들이 접할 수 있게 길을 마련하고 팀을 구성하여 비장애인들과 당당히 겨루는 기회도 같게 하였고,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여러 가지 경험을 야구부 활동을 통해   접 할 수 있는 기회도 가졌습니다.  경제적 어려움과 선수 수급의 어려움, 다른 의견들과 학사운영의 복잡함 등 많은 난재들을 넘어서 지금까지 왔고 지금이 있기까지 온 정성과 에너지를 다해 야구부 활동을 위해 헌신했던 조일연선생님, 고 김인태감독님, 교장수녀님, 박상수감독, 심계원 회장님과 후원자 여러분, 선생님들과 학부모님들 모든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갖게 됩니다.

 또 야구라는 새로운 영역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보람을 느끼고 창단 멤버라는 긍지를 가지고  훈련했던 그 때 그멤버들,

지금도 후배들을 위해 매달 후원금을 보내오는 야구부 졸업생들의 정성과 마음에 고마움을 갖습니다.

 이제 야구부는 9주년을 맞으면서 재정적 안정속에 더욱 발전해 가기 위해 야구부 후원 1004모집을 시작합니다.

청각장애 야구부의 활동에 도움을 주실 분들을 모시고, 감사와 함께 창단 9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이벤트 경기로 천하무적 야구단과 친선경기도 하게됩니다.

 현재 방송은 하지 않지만 야구를 전혀 하지 못하던 연예인들이 야구를 배워가며 감동을 주었던 [천하무적] 야구단의 그 멤버들이 청각장애 야구부에 힘과 용기를 주고자 먼 충주를 방문하여 경기를 하게 됩니다.

 경기 후에 야구부 후원 1004모집 행사와 9주년 축하 만찬이 계획 되어있습니다.

야구경기:  2011년 9월 3일 오후 2시   충주야구장

축하행사 및 1004모집 행사: 9월 3일 오후 5시 30분 궁전뷔페

성심야구부를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께서 참석하셔서 격려와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주시길 희망합니다.

 

이전글 야구부 창단 9주년 축하 및 기념 경기 안내
다음글 하계 훈련을 마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