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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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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성심학교 행정서비스헌장
작성자 김재영 등록일 14.11.03 조회수 2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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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성심학교 행정서비스헌장

1. 우리는 모든 고객을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로 정중하게 맞이하겠습니다.

2. 우리는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 공정, 친절하게 처리하겠습니다.

3. 우리는 고객이 민원처리결과에 대해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 개선을 요구할 수 있도록

적절한 시정 및 조치를 하겠습니다.

4. 우리는 업무를 양심과 공직윤리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하게 처리하겠습니다.

 

고객을 맞이할 때에는,

- 밝고 다정한 표정으로 "어서오십시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등 첫인사로 응대하겠으며, 다른 업무 처리중에 고객을 대하게 되면 하던 일을 10초 이내에 중단하고 고객의 말씀을 경청하겠습니다.

- 긴급하고 중요한 현안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모든 업무에 우선하여 방문객을 먼저 응대 하겠으며, 즉시 응대가 어려우면 양해를 구한 뒤 약속시간을 정해 응대 하도록 하겠습니다.

- 담당자가 자리를 비웠을 때에는 다른 직원이 자신의 일처럼 친절히 처리해 드리고, 필요하다면 담당자와 휴대전화 등으로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통화가 되지 않을 때에는 약속한 시간에 담당자가 전화를 걸어 응대하도록 안내하겠습니다.

 

업무가 끝났을 경우에는,

- "안녕히 가십시오 또는 좋은 하루 되십시오"라고 정중히 인사하겠습니다.

 

전화하시는 경우

-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고 "충주성심학교 ○○○, ○○○입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라는 인사말로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다른과 또는 다른 직원 소관업무에 대하여 문의를 받은 경우,

- "고객님의 전화를 ○○○과의 담당자에게 돌려드리겠습니다. 혹시 전화가 끊어지면 ○○○-○○○○번으로 전화하셔서 담당교사 및 직원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통화가 끝났을 때에는,

- "좋은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등 종료 인사를 드리고 고객께서 전화를 끊으신 후에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점심시간(12:0013:00)에도

- 전화 받을 직원이 항시 대기하여 고객님의 민원 처리에 신속하게 대응하겠습니다.

 

고객께서 찾으시는 담당자가 부재중이거나 즉시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 담당자의 부재사유를 설명하고 고객의 이름, 용건, 전화 받은 날짜와 시간, 전화번호 등을 메모한 후 받은 직원의 이름을 기재하여 담당자가 돌아오는 즉시 전달하겠으며, 고객이 요구하실 경우 원하시는 시간에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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