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성심학교 로고이미지

내마음의소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시각장애인을 위한 사진 설명 반드시 올려 주세요. >

내 마음의 소리에 사진을 올리실 때는 반드시 파일 설명란에 사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함께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시각장애인은 그 글을 듣고 어떤 사진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부터는 시각 장애인을 위해 사진과 함께 설명글을 .......

기업가 정신 캠프를 다녀와서 - 즐겁게 신나게 체험을 하장!! 가즈아~~
작성자 최희준 등록일 18.07.19 조회수 248

제목 : 즐겁게 신나게 체험을 하장!! 가즈아~~

충주성심학교 고1학년1반 최희준

청소년 비즈쿨 New Job & New Road 기업가 정신 캠프 소감문

 

12일 동안 청소년 비즈쿨 기업가 정신 캠프에 갔다 왔는데 굉장히 재밌고 미래사회에 대해서 배우고 체험을 하며 훨씬 재밌었어요.

로봇혁명(?) 이랄까? 4차 산업혁명을 배웠는데 신기했고 일할 때 돕게 해주는 로봇이 있다고 해서 정말 신기했어요. 뭔지 신비롭고 신기하고 정말 놀라웠어요.

그리고 검정색 펜으로 그려서 만들어진 길을 가는 로봇이 있는데 조그만 하게 생겼어요.

오조봇이라는 거여요.

펜으로 길을 만들고 게임을 하다 보니깐 재밌고 즐거웠는데 신기할 정도로 놀랐어요.

그리고 종이블록을 쌓은 다음에 그것을 뽑아서 위로 쌓는 게임을 했는데 우리가 이겼어요. 헤헷..

그 다음에 치킨을 맛있게 먹고 나서 양치하고 잠을 자고 다음 두 번째 날이 마지막 날인데 게임이라는 걸 체험을 하다보니깐 난 신기록 2020 기록을 땄어요!!

그리고 공 던지기 체험을 하고 총으로 하는 게임하고 칼 찌르는 게임을 했고 그 외에 여러 가지 많이 체험했고 마지막으로 경매게임이 선물이 많이 있다고 해서 해봤는데 공책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런데 웃긴 거 있는데 마지막에 ?표로 된 물건을 사기 위해 몇 초인지 모르겠고 고2 선배가 전 재산을 걸었다는데 결과는 우산모자가 나왔어요. 선배가 마음속으로 뭐라고 했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전 재산을 걸었는데 하필 우산모자라니.. 우산모자라니...라고 말했을 것 같았습니다. 너무 웃겨...ㅋㅋ

굉장히 체험을 많이 했고 4차 산업혁명에 대해서 배우고 많이 즐거웠어요.

이전글 기업가 정신 캠프 – 임종학
다음글 청소년 비즈쿨 New job & New Road 기업가 정신 캠프 소감문 –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