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교과특성화학교 국제융합 심포지엄 > 일시: 2021. 11. 03(수) 8-9교시 대상: 1,2학년 참가자 72명, 피드백 담당교사 장소: 국제융합실, 영어전용실 발표 주제: 아래와 같음
팀명 |
주제 |
P.I(Phamacy Innovation) |
모의신약개발 |
Quare(라틴어로 '왜') |
중국의
일대일로 정책에서 유럽은 무슨 이익이 있기에 협력관계가 된 것일까 |
에물단지 |
호르몬에
의한 교감 신경 조정 원리 |
자뇌, 알고 있뇌? |
어린이들은
어떻게 모르는 문법이 적용된 언어를 구사할 수 있을까? |
그린나래 |
여성의
안심귀가 체계를 활성화할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일까 |
프로메테우스 |
희토류(희귀금속)을
통한 환경 보호 대책 마련이 가능할까 |
S-COBS |
백신접종을
완료한 공혈자에게 수혈을 받은 수혈자에게 백신효과는 나타날까? |
김포 |
에너지
드링크를 마셔도 왜 잠이 올까 |
TTLY |
체르노빌
관광 이대로 괜찮은가 |
SSRI |
정신질환,
그 치료와 청소년 자살률 |
ENFP |
과거의
헤어와 패션의 유행이 왜 현재에도 유행할까 |
OBBA |
바다는
왜 파란색일까 |
아닉스 |
사람을
좀비와 같은 상태로 만들 수 있을까 |
민삼삼 |
민족대표
33인은 누구이며 어떤 공통점을 가지고 있을까 |
BASS |
스마트기기는
어떻게 생명과 관련된 기능을 할 수 있을까? |
EDU-FOR |
인공지능이
더 발전될 미래에 교사가 필요할까 |
WHAT IS THAT |
과학
원리를 포함한 로켓 만들기 |
FOOD SCIENCE |
유전자
조작 식품은 과연 안전할까 |
타타메타 |
가상세계와
현실세계를 융합할 수 있을까 |
교사의 교사 |
수능은
모두에게 공정한가 |
S.O.S |
노키즈존은
왜 등장하자마자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었을까 |
더위사냥 |
물의
색깔에 따라 증발량이 다를까 |
먼지가 되어 |
미세먼지가
식물에 미치는 영향(분진이 식물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IeAder-Way |
학생자치의
활성화 및 자치 |
Yes |
코스트코는
왜 회원제로 운영될까 |
그래놀라 |
청주시의
도시하천에 서식하는 항생제 내성 세균이 청주시민에게 어떤 직간접적인 영향을 미칠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