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환불 절차 안내(일정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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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손미영 | 등록일 | 17.11.24 | 조회수 | 352 | ||||||||||||
1. 대상자 ∘ ①천재지변, ②질병, ③수시모집 최종합격, ④군입대, ⑤사망 중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 당일 한 영역(과목)에도 응시하지 못한 자 ※ 한 영역(과목)이라도 답안지를 제출한 경우(백지 답안지 포함) 신청 불가 2. 환불기준 ∘ 납부한 응시수수료의 60%
3. 환불 신청기간 및 장소, 시간 ∘ 환불 신청 기간: 2017. 11. 27.(월)~12. 1.(금) 09:00~17:00 ∘ 환불 신청 장소: 원서를 접수한 곳 4. 제출서류 ∘ 환불신청서 1부 (원서접수처에 비치) [붙임] 참조 ∘ 증빙서류 1부 ∘ 신분증 (본인 확인용) ※ 대리인이 신청할 경우, 관계 증명서류(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제출 필요 5. 증빙서류 ∘ 천재지변: 없음 ※ 관련 사실 및 제반 상황 등을 근거로 시‧도교육청에서 자체 판단하여 결정 ∘ 질병: 진단서, 소견서, 처방전 등 ※ 2017. 8. 24.(목)이후 발급된 서류로서 내용상 발병일자가 2017. 11. 16.(목)이내인 경우에 한함. ∘ 수시모집 최종합격: 합격통지서(증명서) ∘ 군입대: 군복무확인서(증명서) 등 ※ 서류 내용상 입대일자가 2017. 8. 24.(목) ~ 11. 16.(목) 기간 중에 한함. ∘ 사망: 진단서, 확인서 등 6. 환불시기 및 방법 ∘ 신청 계좌(본인 또는 직계가족 명의)로 입금 ※ 직계가족 명의 계좌로 신청하는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제출 필요 7. 기타 ∘ 신청마감이후 환불신청자 명단과 결시자 현황 자료 등을 비교하여 최종 지급대상 여부를 결정하며, 검증결과 응시한 사실이 확인되거나 허위로 신청한 경우에는 별도 통보 없이 미지급 처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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