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촌중학교 로고이미지

1 권민정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5,6교시
작성자 권민정 등록일 10.09.16 조회수 31

밥먹고 5교시와 6교시가 체육 아니 육상 연습을했다.

음...내가....100m와 200m였나..?아무튼 그래서 병찬이와 같이 연습을했다.

일단 100m연습을하는데 트랙?에서서 내가 그냥 준비 시작하고서 막뛰니까 병찬이가 아니라고 다시오라고 하나 둘 셋 준비 땅 하면 뛰라고했다.

그래서 그러겠다고 하고 병찬이가 하나 둘 셋 준비 땅 이라고하길래 난 뛰었다.

나는 뛰고있는데 병찬이가 뒤어서 하면 뛰어 라고하는것이다..

그래서 나는 다시 돌아와서 제대로 하라고 하고 또 하나 둘 셋 준비 땅 하고 동시에 뛰었다!!그런데 너무 병찬이가 빠르다..그래서 둘다지고 200m뛰는데 제자리 준비 땅 하고 뛰는거다. 그래서 내가 제자리 준비 땅 하고 뛰었다 그런데 병찬이가 조회대 앞에서 멈추는것이다. 원래 강당 앞까진데..그래서 내가 야~거기 아니거든?하면서 막~!!뛰어서 내가이겼다!!^^

그리고 두번째로 뛰는데 내가그냥 제자리 준비 땅 하고 나혼자뛰었다. 그런데그때 병찬이는 주영이?와 얘기중이어서 조금 음...3m정도 차이가 났는데 금방따라 잡았다.....흐윽...그래서 우리 연습하는게 끝나서 창던지기 멀리뛰기 하는 애들꺼 보면서 그늘에 앉아있다가 마트에 간식사러가라고해서 따라 붙어서 같이갔다. 그리고 아이스크림을먹고 끝났다.

이전글 육상연습
다음글 이럴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