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촌중학교 로고이미지

4남인애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빨리
작성자 남인애 등록일 11.06.22 조회수 28

오늘은 수요일이다. 벌써 수요일이라니....... 월요일이 어제같은데 벌써 어제 그저께다. 지금은 문예창작 시간이라서 한 3시쯤 되었겠지 하고 컴퓨터 밑에 시간을 보니 3시 32분이다. 벌써 하루가 다 간 것 같다. 일요일날 방에서 멍하니 시계를 보면 오전에는 그냥 오전이구나 생각하지만  점점 시간이 갈수록 1시가 되면 '아 이제 학교가야 되네.' 하고 생각하고 2시가 되면 '내일 무슨 날이었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3시 넘으면 그냥 인기가요 하기를 기다리고 인기가요 끝나면 런닝맨이나 키&크 둘 중에 먼저하는거 보고  7시 쯤 되면 아무거나 해야할 것 하고 9시가 되면 개콘본다.  참....... 일요일에는 할게 참 없는 것 같다. 어쩌다가 엄마따라 오전에 성당가지만 잘 않간다.

그렇게 일요일이 빨리 가고 월요일 지나고 화요일 지나고 수요일....... 바로 오 오늘은 수요일이라 그런지 수학이 너무 많이 들은 것 같다. 3시간이나 들었다. 정말.... 오늘은 .... 수학이 재미있긴 하지만 3시간이나 들으니까 좀 그렇다. 빨리 오늘 하루가 가고 내일도 빨리 가고 빨리 아주 빨리 금요일이 되면 좋겠다.

이전글 책읽기표
다음글 얼굴빨개지는아이를 읽고